'1 : 여행/15' Spain&Portugal

01/12/15 그라나다-알함브라/츄러스/동굴플라멩코

ludenstar 2015. 1. 29. 00:09

예약된 시간에 알함브라를 보러 갑니다 

굉장히 보고 싶었던 알함브라, 이슬람 건축물을 직접 보다니 완전 기대.

....이런 말 요즘 하면 안되나.....? 덜덜...ㅋㅋ 



이런데였어...... ㅜㅜ여름에 다시 오고 싶다 

무슨 설명이. 그냥 사진 감상 









 

그렇게 좋아하던 귤나무 밑에서 사진도 찍고 




나스리 궁전은 입장 시간이 정해져 있다

칼같이 지킴 ㅜㅜ 추웡 





나스리궁전까지 구경을 마치고

배가 고프구나 츄러스를 먹으러 ㅋㅋㅋㅋ 



츄러스와 핫초코를 ㅎㅎ

츄러스에 핫초코를 찍어서 데사유노(아침)으로 먹는다고;

핫초코는 절대 달지 않고 구수한 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게 진짜 핫초코인가? 잘 모르겠네 ㅎㅎ




해가 지고 있는 카페 

비브 람블라 (Bib Rambla)


호텔로 돌아가 조금 쉬고 아침에 예약해 놓은 동굴 플라멩코를 보러 갔다.

사크로몬테, 집시 거주 구역에서 열리는 동굴 플라멩코는 공연 그 자체보다도 

공연 전에 잠시 야경 투어를 시켜 주는데 이게 진짜 좋은 것 같다. 

아무래도 이 지역은 밤에 가기엔 좀 무서워서 ㅜ 






저 멀리 보이는 알함브라 




플라멩코 시작!

음료 한 잔이 포함된, 30유로~

그냥 호텔에서 물어보고 맘에 드는 걸로 예약하면 차가 와서 데리고 가요



진짜 눈빛...녹여버리는 줄;;; 달콤한 게 아니고 굉장히 열정적이라 ㅎㅎㅎㅎㅎㅎ

와 진짜 이글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