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여행/15' Spain&Portugal

01/15/15 리스본으로/UMA

ludenstar 2015. 2. 5. 22:20

리스본으로 가자가자 

ㅋㅋㅋㅋ날씨가 구리던데...이라는 우리의 걱정은 


공항에서 이 카푸치노를 마시며 여유를 부릴 때만 해도 

걱정이 그저 기우였기를 바랄 뿐이었다..........



지하철 표 



캄포 피퀘노 (Campo Pequeno) 택시 아저씨가 불러준 발음임...나 스페인어 모름 ㅋㅋㅋㅋ

투우장으로 사용됐었고, 지하에는 쇼핑몰이 있다. 

이 근처 호텔이었는데, 우리가 갔을 때 한국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 LG직원들인듯?

이곳에서 엘쥐가 뭔가 행사를 하고 있었다. 가전 대전 이런건가?ㅎㅎ 



밥을 먹으러 온 호시우 광장 (Rossio) 

로날두 아니구 호날두 인걸 생각해보면 로시우 아니고 호시우



ㅜㅜ비오기 전의 호시우...우중충



밥을 먹으러 들어간 이 곳은 해물밥으로 그리 유명하다는 우마 ㅋㅋㅋㅋ 

한국사람 진짜 옆에 뒤에 앞에 뒤에 



한 사람당 10유로 였던듯.

드디어 나온 해물밥

뜨끈하니 오늘 날씨와 잘 어울리는구나 



해물 까기 귀찮.....ㅋㅋㅋㅋㅋ

맛은 있음! 


아쉽게도 폭!!!우!!! 가 쏟아지는 바람에 우리의 리스본 첫날은 여기서 마감 ㅎㅎㅎㅎ

(중간에 기차표 좌석지정하러 기차역 잠시 다녀오긴 했지만.)

그동안 지쳤으니 하루 푹 쉬어주기로 합니다 ㅎㅎ